728x90
- 아크로뱃 프로 실행 시 이 제품의 라이센스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제품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오류 : 213:11 )
1. Acrobat 닫기
2. 실행 대화 상자 열기 (Windows 키 + R)
3. APPDATA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Adobe 폴더를 엽니다.
5. Adobe PCD 폴더 삭제
6. SLData 폴더 삭제
7. Acrobat 열기
해도 안되면 Adobe PCD 삭제
Windows 32 bit: Program Files\Common Files\Adobe\Adobe PCD\
Windows 64 bit: 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 Adobe PCD\
- "이 문서를 여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 라는 메세지가 발생하게 되며 ,Acrobat 최근 업데이트 이후 발생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1. Acrobat Reader 실행
2. 상단 탭 " 편집(E) " 선택후 " 기본 설정(N) " 선택
3. 왼쪽 탭에서 " 보안(고급) " 선택 이후 Sandbox 보호 탭의 " 시작할 때 보호 모드 사용(M) " 체크 박스 해제
4. 설정 확인으로 저장 및 종료후 Acrobat 재시작
728x90
'정말 정말 희박한 IT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ePad로 문서/소스 를 비교해보자! (Compare 기능) (0) | 2021.05.10 |
---|---|
EXCEL - 중복 셀을 병합하는 매크로 소스 (1) | 2021.04.30 |
C# Email 보내기 (SMTP) (0) | 2021.04.29 |
VLSC에서 찾을 수 없는 Office 2019 설치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 (0) | 2021.04.26 |
볼륨라이선싱센터에서 Office 2019 설치하는법 (1) | 2021.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