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정말 희박한 IT 지식

Adobe Acrobat 사용하다가 오류가 났을때

728x90
  •  아크로뱃 프로 실행 시 이 제품의 라이센스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제품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오류 : 213:11 )

1. Acrobat 닫기
2. 실행 대화 상자 열기 (Windows 키 + R)
3. APPDATA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Adobe 폴더를 엽니다.
5. Adobe PCD 폴더 삭제
6. SLData 폴더 삭제
7. Acrobat 열기

해도 안되면  Adobe PCD 삭제
Windows 32 bit:  Program Files\Common Files\Adobe\Adobe PCD\
Windows 64 bit: 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 Adobe PCD\

  • "이 문서를 여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 라는 메세지가 발생하게 되며 ,Acrobat 최근 업데이트 이후 발생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1. Acrobat Reader 실행
2. 상단 탭 " 편집(E) " 선택후 " 기본 설정(N) " 선택
3. 왼쪽 탭에서 " 보안(고급) " 선택 이후 Sandbox 보호 탭의 " 시작할 때 보호 모드 사용(M) " 체크 박스 해제
4. 설정 확인으로 저장 및 종료후 Acrobat 재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