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부루마블/한국 여행

제주 안돌오름 가는법과 포토존

728x90

제주도 안돌오름 방문!

안돌오름 가기전에 화장실을 들리고

쭉 안쪽으로 차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

그런데 길이 비포장 도로~~~~ㅎㅎ....

울퉁불퉁 진짜 멀미 하는 사람은 백.퍼. 멀미 각인 비포잘 도로를 한... 5~10분정도 가다보면 드디어 안돌오름 주차장 !!

하지만 주차장을 보더라도 꽤 안쪽까지 들어가는걸 추천한다...

왜냐면 안돌오름 올라가는 길까지 꽤 걸어야하므롷ㅎㅎㅎㅎ

안돌오름 가는 길에 비밀의정원? 이 있다. 

이 비밀의 정원은 돈 내고 들어가야해서 나는 안갔다 ㅎㅎㅎㅎㅎ 

드디어 안돌오름 도착!! 

친구가 찾아봤을때 짧은거라고 해서 음 금방 올라가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경사가^^.....ㅎㅎ 진짜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정말 추웠는데... 올라가다보니까 덥더랗ㅎㅎㅎㅎ

제주도에 있는동안 몇 안되는 더웠던 순간..이랄깧ㅎㅎㅎㅎ

열심히 끙차 끙차 올라가다 보면 이런 풍경이 보인다 !

 

 

그리고 더 올라가서 정상까지 올라가면 이런 풍경이 !!!!

 

 

진짜 풍경이 너무너무 이뻤다 ㅠㅠ

스위스 왜가니!!! 제주도가 이렇게 이쁜데 !!!!

알프스 저리갓~!!!!!!

그리고 올라가다보면 철쭉이 피어있다 ㅎㅎ 아직은...안폈더라ㅠㅠ 흑 아쉽.... 그리고 바람이 넘 심하게 불어서...ㅎㅎㅎ

저렇게 정상에 올라갔다가 거의 다 내려오면 중간에 오른쪽으로 빠지는 길이 있다!! 

 

 

이렇게 생긴 펜스를 따라 오른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평지가 쫘악 펼쳐진다><

 

 

여기서 또 사진 찍어줘야지><!!!!!!!

풀이 아주 잘 자라 있어서 푹신푹신 할 정도다 ㅋㅋㅋㅋㅋㅋ

하늘도 파랗고 ~ 초록초록 잔디도 많고 ~ 

 

 

이런 사진을 건질수가 있다 ㅎㅎㅎㅎㅎ

인생샷~~~~~~ 너무 좋쥬~~~~~~~~~

안돌오름을 안가봤으면 가보길 추천한다 정말! ㅎㅎㅎㅎ

 

바람이 너무너무 많이 불어서... 너무너무 추웠고,,,,ㅎㅎ 거의 날아갈뻔할 정도로 휘청 한 ....

하 진짜 너무너무 추운게 또 생각난다^^.... 넘 춥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