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부루마블/한국 여행

[제주 구좌] 여기가 제주도야 발리야??!! 모알보알 방문 후기

728x90

제주도 여행을 간다니까

회사 사람들이 추천해준 아주 예쁜 카페 모알보알!

아주 히피스럽고 집시스러운 분위기가 예쁜 카페였다

동선이 안맞아서 못가려나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모알보알에 갈 수 있었다 ㅋㅋㅋ

하.지.만. 우리가 갔을때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웠기 때문에 

그 예쁜 가운데는 앉지 못하고 ^^....

 

 

그냥 옆 방에 큰 창 있는곳으로 ! ㅎㅎㅎ

심지어 나는 따뜻한걸 잘 먹지 않는데 따뜻한 차를 시켰다

얼마나 추웠는지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기엔 곳곳에 포토 스팟이 많았다!

아주 친구 사진작가 하느라 애썼다 ㅎㅎㅎㅎㅎ

 

 

야외에 있는 포토스팟! 

피아노도 있고, 욕조도 있고, 침대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갬성샷 하나쯤은 찍어줘야지 ㅋㅋㅋㅋ

 

 

해지는것까지 거의 보다가 배각 고파서 나왔다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