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오늘 뭐하니?

통영 여행계획

728x90

좀있으면 통영 여행을 간다!

나는 ENTP 이므로 계획같은건 짜지 않지만

맛집은 놓칠수 없지!

그리고 친구들이 다 찾아줬다 ㅎㅎ

1. 통영 벅수다찌

통영에서 다찌는 꼭 가보고 싶었으므로

다찌는 필수!!!!

그래서 찾은게 이 벅수다찌

알쓸신잡에서도 나온곳이라고 하고 후기가 엄청나게 많다 ㅎㅎㅎㅎ

아주아주 기대되는 다찌집><

 

2. 해물뚝배기

이건 아직 안정했다! 

근데 통영 갔을때 계속 해물뚝배기를 먹었는데...

음 생각보다 그렇게 와! 존맛! 인 집이 없었다.... 

조개를 껍데기 제거하고 나면... 

해물칼국수보다 못한....? 좀 그런듯한 맛과... 비주얼... ㅎㅎ

맛집을 안가서 그런건지 ㅎㅎ 암튼 그냥 그랬지만

통영 처음가는 친구들이 있으니 함 가줘야지 라는 생각이다 ㅋㅋㅋㅋ

 

3. 물회

통영에서 물회를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

시장 바로 옆에서 먹은건데

그땐 진짜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또 먹어야지 ><

 

4. 충무김밥

이건 끼니로 먹을건 아니고,,,

그냥 간식 ^^!

솔지키... 김밥이면서 너무 비싸고, 맛도,,, 그냥저냥,,,

걍 맛만 보라고~~ 계획에 포함 ㅋㅋㅋㅋㅋ

 

휴 얼른 통영 가고싶다~! 넘넘 기대된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