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오늘 뭐하니?

뮤지컬 - 위키드 (옥주현,나하나) 관람 후기

728x90

진짜.... 내가 옥주현의 무대를 보게 될 줄이야 ㅠㅠㅠㅠㅠ

예매대기 걸어놨던 자리가 운좋게 빠져서 드디어 겟겟!!!!!!!!!!!!

옥주현이 짱이라고 하여 너무너무 기대하며 간 뮤지컬 위키드 ㅠㅠ

수원에서... 서울까지... 정말 멀다멀어^^...

빨간버스도 서서 왔다 ㅠㅠ 한시간 서서 ... 그리고 강남에서 내렸는데 시간이 빠듯할거 같아 택시를 탔는데...!

걍 버스타도 더 빨리 도착했을뻔 ㅎㅎ

아무튼 도착하여 예매 창을 보여주고 바로 표를 받았다!!!!

 

 

나는 1층이라 표를 받고 두 층을 더 내려갔는데, 

한층을 내려가니 포토존이 크게 있었고! 줄이 너무 길고 ! 나는 지금 뮤지컬을 보는게 먼저이기 때문에 ! 그건 패쓰 ㅎㅎ

대신 한층을 더 내려가니 쬐끄만 포토존에 줄이 길지 않아 금방 찍을수 있었다 ㅎㅎ

내 앞에 커플이 서있어쓴데, 내가 찍어주고 나도 커플에게 부탁하고 싶었는데...

나한테 부탁 안하고 각자 찍고 가더라 ㅠㅠ 그래서 뒤에있는 가족단위 분들에게 부탁하여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

 

 

위키드 본다고 초록색 가디건 장착하고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시작 10분전에 착석! 

이 사진을 찍고 사진찍지 말라고 하셔서 더이상 못찍었다 ㅎㅎㅎㅎ 이것도 원래 찍으면 안되는데...ㅎㅎㅎㅎ

 

 

하 진짜... 공연 후기는 정말

와 진짜 옥주현 짱이다

진짜 짱이다 얼마나 짱이냐면 진짜 정말로 "짱"이다.

엘파바가 흑화할때 부르는 defying gravity 부를때... 진짜... 온몸에 소름이 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딱 그노래를 부른 후에 바로 인터미션이었는데 인터미션때도 너무 소름이 돋아서 움직일수가 없었다...

성량 진짜 무대 찢어버려........... 와 지금 생각해도 다시 소름이네

내가 어제 유투브에서 외국 배우들이 부른 노래를 들어쓴데

다 집어치워라 옥파바가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하나도 정말 잘하긴 하는데, 옥주현과 같이 부르는 장면에서는 성량이 조금 부족한게 느껴지긴 했다 ㅠㅠ

하지만... 나하나는 정말 글린다 그.자.체.

사랑스럽고 귀엽고 다해 ㅠㅠㅠㅠㅠㅠㅠ

파퓰러 부를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웠다 ㅠㅠㅠㅠㅠㅠ

집에와서 유튜브로 나하나 배우 찾아본거 안비밀 ㅎㅎㅎㅎㅎ

하 진짜 너무 행복한... 세시간.....😻😻😻

원래는 시카고를 정말 보고싶었는데 시카고도 예약을 다 한 상태로 위키드를 본건데

와 시카고 시시해지면 어쩌지 ㅠㅠㅠㅠ 그만큼 위키드는 진짜 ... 노래들이 최고였다....

시카고도 6월 1일에 보러가니 다 본 후에 후기 써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