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통영 중앙시장] 벅수다찌 위치 및 가격(알쓸신잡 방영)

728x90

통영가면 꼭 다찌를 가보자고 하여서

가게된 벅수다찌!

가기전에 블로그 리뷰를 보고 갔어서 굉장히 기대를 하였다

특히 친구 한명이 제대로 꽂혔기 때문에

다른 선택지도 없었다 ㅋㅋ

 

 

그렇게 도착한 벅수다찌!

6시쯤에 도착하니 우리가 마지막 테이블 이었다! 이 뒤로는 주루룩 대기...!!!!!

우리 운 좋다! 하면서 앉아서 바로 술 있는 다찌를 인수대로 주문~

 

술있는 다찌라 바로 나온 맥주와 소주

 

 

기본 반찬들 저기 위에 복어껍질무침이 참 맛있었다

 

 

음...아마 이것도 메인에 포함일듯....ㅎ

 

 

거의 이게 다라고 보면된다!

 

 

멍게비빔밥도 준다

 

 

무슨 생선이랬는데.. 기억이 나지 않고 ㅜㅜ 가리비 구이! 이건 참 맛있었다 ㅎㅎ

 

 

간장게장이 아닌! 게무침! 그냥 간장게장 맛이던데...?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과 고등어조림 그리고 새우.고구마 튀김

 

 

메뉴판

음...

한줄평을 한다면

횟집에 가면 나오는 밑반찬들이 메인이 된 곳

이렇게 설명하면 될거같다 ㅎㅎㅎ

나는 횟집가서도 스끼를 거의 먹지 않고

회도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 여길 갔으니 ㅠㅜ

친구들 모두 다 실망만 가득하고 나왔다...

일단 너무 비린 해산물들이 너무 많았다....

아니 분명 리뷰 봤을땐 성게알도 줬던거 같은데 나는 못받았다

ㅠㅠ 그거 기대하고 갔는데...

인당 4만원인데... 제일 맛있었던게 부침개였다고 우리 셋 모두 동의 ㅎㅎ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술이 술술 들어가겠지만

우리는 육식파였나보다...

그냥 다음에 해산물이 먹고싶으면 횟집 가서 회를 메인으로 먹는걸로 하기로 했다! ㅋㅋ

아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매운탕도... 굉장히 밍밍...

역시 매운탕은 팔팔 끓여먹는게 제일 맛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