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수원 망포] 숙성회 존맛탱구리!!!! 물고기자리

728x90

점점 망포에서 맛집들을 뿌셔가고 있다 후후

뿌듯~!

서울에서 친구가 놀러와서 뭐가 먹고싶냐고 하며 숙성회 와 곱창 중에 골라보라고 했다. 

숙성회가 당첨! 되어 

맨날 운동 끝나고 집 가는 길에 항상 사람이 많았던 물고기자리로 갔다!

망포역 4번 출구로 나오면 가장 가깝게 갈수있다! 4번출구에서 걸어서....3분? ㅎㅎ

 

가자마자 머 메뉴판도 없고 2명이서 왔다고 하니

-2인으로 해드릴까요? 

-네! 

하니까 주문 끝 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로 우리는 술을 먹어야 하므로 술 메뉴판을 따로 달라고 하였고 ㅋㅋㅋㅋ

술 시키고 얼마 안 있으니 맨 처음에 죽이 나왔다!

게살죽이었는데

이게 아주 별미로 맛있었다. 간도 적당하였고 딱 술먹기 전에 속 달래기 좋은? ㅋㅋㅋㅋㅋ

쪼그만 곳에 나와서 아쉽기까지 했달까 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맨 처음 나온 회 ! 

이게 얼핏 양이 적어보이는데 어짜피 여기는... 무한리필 숙성횟집!!!!!!!!!!!!!!!!!

하지만 우리는 이것도 다 못먹었다고...ㅎㅎ

오늘 아침에 가져와서 4시간동안 숙성을 시킨 최고급 숙성회라고 한다.

근데 진짜 회가 오동통 두꺼운데 입에서 씹으면 쫄깃 하면서 부드럽게 씹힌다!!!! 

내가 이래서 숙성회를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에 있는건

참돔, 민어, 광어 였다. 

하 내 원픽은 역시 참돔..... ㅎㅎㅎㅎㅎ

처음에 오셔서 민어?광어? 뱃살이라고 주셨는데 

오 역시 뱃살이라 그런가 진짜 기름기 많고 맛있었다!

참고로 나는 와사비를 정말로 못먹는데 이곳 와사비는 그렇게 맵지도 않고 오히려 달짝찌근 하여 맛있었다!!!!!

내가 계속 와사비랑 회를 먹었으니까 말 다했다 ㅎ 

하 쓰는 와중에도 또 먹고싶다 츄베릅

맛있는건 한번더 ㅎㅎㅎㅎㅎㅎ

하 진짜 맛있었다

아 물론 회만 나오지 않는다!

먹느라 까먹어서 나중에 찍었지만 ㅎㅎㅎㅎ

무려 산낙지도 같이 나오고~~

저기 철판에는 마늘과 새송이 버섯이 구워져서 나왔다 

그리고 튀김( 새우, 고구마 ) 과 매운탕까지!

근데 확실히 매운탕은 끓이면서 먹어야 맛있는거 같다 ㅎㅎㅎ

유일하게 별로였던게 매운탕 이었다 ㅋㅋㅋㅋ

우리가 리필을 안하고 계속 하나로만 먹고있으니까 주방에서 

- 많이 드시지 않는 분들이셔서... 이것좀 드셔보세요 

하고선 막 특수부위를 주시기도 했다!!

ㅠㅠ 서윗하시네요 주방장님 ㅠㅠ

감동받았습니다....

암튼그래서 참 잘먹었다 ㅎㅎㅎㅎㅎ

무한리필 인 당 35000원 하여 두명이서 7만원이 나왔고

청하는 아마 병 당 5천원이었나.. 6천원 이었나 했다 ㅎ

숙성회가 먹고싶다면 나는 여기 다시 방문할 의향 백백백퍼센트!!!!!!!!!!

정말 맛있었다ㅠㅠ

지금도 또 먹고싶다...츄베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