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수원 성균관대 역] 근처 오래된 술집?밥집? 어쨋든 옥집

728x90

친구가 성대역 근처 살아서

이번엔 내가 성대역을 갔지~!

유명한 술집

오래된 술집

옥. 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약 5년전에 갔을때 너무 맛있었다고 해서

나도 가봐야지! 하고 갔쥐~!

알고보니 개유명한곳 ㅎ

 

난 그거 믿잖아 ㅎ

노란간판의 법칙 ㅎ

노란간판 = 평타이상 혹은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 들어갔쥐~

들어가니까

술먹으러 왔냐 밥먹으러 왔냐 물어봐서

아 당빠 술이쥬~!

해서 입구 가까운 쪽으로 안내받았다 ㅋㅋㅋㅋ

아니 나 7시도 안돼서 갔느데

사람 벌써 바글바글 ;; 와 역시 학교앞이라서 일찍 시작하나 다들

원래 회사 근처는 7시 전에 잘 사람 안오는데 ㅎ

 

메뉴판~

나는 수제철판소시지와

고추장불고기를 시켰다 ㅎㅎㅎㅎㅎㅎㅎ

황태구이가 유명하다는데

나느 저녁 안먹었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배고팧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바로 그 소세지!

아니 위에는 매쉬드 포테이토 깔려있고

밑부분에는 토마토 소스 뿌려져있고

그리고 소시지는 탱글하니 맛있다 ㅠㅠㅠ

그 밀가루 맛이 아니야 ㅠㅠㅠㅠㅠ

술안주로 딱 !@~!~!~!~!~!~!~!~!~!~!~!~!

그리고 여기 기본안주로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맵찔이인 나에겐 넘 매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맛있긴 하던데 ㅠㅠㅠㅠㅠㅠㅠ 고추 팍팍 넣고 끓여서 나에겐 너무 매웠다 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그 콩나물국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좀만 덜 매웠더라면 ㅠㅠㅠㅠ

아 고추장 불고기는 사진을 못찍었다 ㅎ

근데 작은 걸로 시켰는데

개크게 나왔다 `~~~~~~~~~~~~~~~~~~~~~~~~!!!

와 여기가 바로 학교앞 가성비 맛집인가 싶었다니까 ㅎ

맛은 그냥저냥? 막 존맛! 까지는 아니지만

머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만족~~~~ 할만한 곳 ㅋㅋㅋㅋㅋㅋ

그리구 화장실도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만족~!

성대앞에서 술먹는다면 올만한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