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수원 행궁동] 존맛탱 수제햄벅햄벅! - 버거스테이지

728x90

엄마랑 동생이랑~ 주말에 놀러나옴 ㅎ

원래 수원역 옆에 있는 무슨 농장을 갔는데 

넘나 짝은것...

그래서 그냥 저녁 먹고 화성 산책 할 겸 행궁동으로~

저녁 먹자! 해서 원래는 타코 먹으려고 했는데

웨이팅 ㅠㅠㅠㅠㅠ

그래서 그 옆에 있는 버거스테이지로~!

예전부터 맛있다고 말만 들어서 가보고 싶었쥐 ㅎㅎㅎㅎㅎ

특이하게도

햄버거를 파는데

기와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힙해 ><

역시 행궁동 ><

우리는 세명이서 가서

시그니처 버거인 하와이안치즈버거 / 아보카도 치즈버거 

그리고 베이컨에그버거를 먹고싶었지만

아보카도가 없다고 해서 ㅜㅜ 

이 메뉴판엔 없지만 리코타 치즈버거 먹었다!!!!!!

거기에 감튀 + 맥주 까지 ㅋㅋㅋㅋㅋㅋ

햄맥햄맥!!!!!!

위에서부터 하와이안 리코타치즈 베이컨에그버거!

엄마가 하와이안을 다 먹어버려서 ㅎ 하와이안은 맛보지 못했지만

리코타와 베이컨에그는 먹었다

둘다 조 ㄴ맛 ㅠㅠㅠㅠㅠ

리코타는 좀 느끼하고

베이컨 에그는 살짝 매콤? 짭쪼롬 해서

둘이 온다면 두개 시켜서

반반 먹으면 딱일거같다!

리코타 존맛 ㅠ 베이컨에그 존맛 ㅠㅠㅠㅠ

그리고 저 감튀...

와 나는 감자 쳐돌이 ㅎ

개존맛 ㅎ

꺄 맛있는건 사진 두개 ><

암턴 개맛있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행궁동 맛집 탐방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