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강릉 안목해변] 강릉가면 여기 꼭 가야함 안간사람이랑 겸상 안함 (리틀다이너)

728x90

작년에 강릉 갔을때

먹었던게 기억에 남아

올해도 바ㅏㅏㅏㅏㅏ로 고~!

하 진짜 미국식 가정식인데 이거 진짜 장난아니당

얼마나 장난 아니냐면 진짜 정말 장난아니당

 

시외버스를 타고 도착을 하여 버스터미널에서 택시타고 15분? 정도 걸렸던거 같다.

가는도중에 택시아저씨한테 장칼국수 맛집이랑 조개구이, 물회 맛집을 추천받았지 ㅎ

그리고 택시아저씨 가족관계까지 다 알게되었다

(아들 43살, 성균관대 졸업 후 결혼하여 SK -> KBS 재직 등.........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 택시아저씨랑도 절친 먹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ㅠ 암튼 택시타고 도착~! 안목해변이랑 조금 멀지만 택시타기엔 애매한 거리라 ... 

작년엔 걸어왔는데 넘 멀었었지 ㅎㅎㅎㅎㅎ

 

여기가 바로 리틀다이너~!

외관부터 개 힙~!

진짜 미국 캘리에 있느거 같기도 하고 ㅎ (미국 안가봄)

최소 미군기지 앞에 있는 그런곳 같기도 하고 ㅎ (미군기지 안가봄)

들어가면 그 아기자기한 의자들도 있다 ㅜㅜ 귀여워 그냥 귀여워

다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

여기는 카운터 ㅠㅠ

걍 귀여워ㅠㅠㅠㅠㅠ진짜

날씨도 좋아서 넘넘 좋았다!!!!

화장실 가는길도

이렇게나 힙합니다.

이건 메뉴판!

저번에 왔을때 팬케이크 버거랑 와플버거 그리고 통베이컨파스타를 먹었던거같다

그때... 팬케이크 버거가 개존맛이었다.

진짜. 정말. 개.존.맛.

그래서 이번에도

팬케이크버거 + 칠리치즈파스타 + 비프로제 파스타 !!!!!

그리고 호가든 3갷ㅎㅎㅎㅎㅎㅎㅎ

빠질수 ㅇ ㅓㅄ쥬? ㅎㅎㅎㅎㅎㅎ

이게 칠리치즈파스타!

존맛.. 이국적 맛이 난다고 써져있는데 진짜로... 이국적.... 맛있어....

하 진짜.. 존맛입니다요 ㅠㅠㅠㅠ

이거 진짜... 팬케이크 개 푹신하고... 위에 시럽 뿌린다음에 안에는 짭쪼롬 한 베이컨 패티 양상추 토마토 먹으면

아... 천국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진짜 천국이었어 ㅠㅠㅠㅠㅠㅠ

하 정말 지금 봐도 또 먹고싶다

방금 점심 먹고 왔는데도 또 들어갈수 있을거같다.

와 진짜 ㅠㅠ 

이건 꼭 먹어야합니다!!!!

그리고 비프로제 파스타는..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없다 ㅎ

헤헿 하지만 이것도 맛있었다 ㅎㅎㅎㅎ

아니 맵다고 표시되어있는데 나같은 맵찔이도 넘넘 잘먹어따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자.. 넘넘 이뿌고... 넘넘 맛있고...

강릉오면 여기 또 와야지 ㅠㅠㅠㅠ

포토존에서도 사진찍고 ><

헤헿 절거운 강릉 먹부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