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박막례 할머니의 묵은지 비빔국수!!!!!! 국케팅 성공해서 드디어 먹음 ><

728x90

배민에서 라이브 할때 국케팅 성공을 못하고....ㅠㅠ

인스타에서 막례 할머니의 스토리를 보다가 ! 

빅토리아막례에서 최소수량 오픈! 한다고 해서! 

글 올린지 4분만에 확인 한 덕분에 ㅎㅎㅎㅎ 묵은지 국수를 샀다 ㅎㅎㅎㅎㅎ

신ㄴ난다~~~~~~~~~~

그런데 묵은지가 익지 않아... 조금 더 기다리래서 ㅠㅠ 시무룩 했는데..>!!!!!

드.디.어.

어제 배송이 왔다 ><~!~!~!~!!!!!!

헠 진짜 빨리 먹고싶었다구~!~~~!!!

 

이게 바로!

막례할머니의 묵은지 비빔국수!!!!!

 

하... 너무 급하게 요리하고 하느라.. 내용물 사진을 못찍었네..ㅠㅠ

흑흑

걍 바로 완성작 ><

와 진짜 존맛 ㅠㅠㅠㅠㅠ

헝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ㅠㅠㅠㅠ

같이 먹는 친구가 오이를 못먹어서 나만 오이를 따로 먹었다 ㅎ

근데 진짜..

이렇게 양도 많고... 야채도 짱짱 많고!

김치도 맛잇고 ㅠㅠㅠㅠ

아니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

면도 얇은 소면이라서 

와 입에서 촥촥 감기는게 진짜 맛있었다ㅠㅠ

감칠맛 대박

아 나 진짜 한번 더 사야겠어!!!!!!!

안되겠다!!!!!!!!

너무 맛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