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수원 인계동] 랜돌프비어(맥주..피자..존맛탱...💖)

728x90

친구가 바프를 찍었다!

그것도 수원에서!!!

수원에서 찍었으면 당연히 으녕이를 보고 가야지 ><

바프 찍을때 뭐가 제일 먹고 싶냐고 물어봤더니

아주아주아주아주 기름지고 자극적인걸 먹고싶다고 하길래

그렇다면... 그 토핑 듬뿍 올라간 피자닷!!!!! 해서

찾게 된 곳!!!!!!!!!!!!!!!!!!!!!!!!!!!!!!

랜.돌.프.비.어.


인계동에 있어서 아주아주 가기 편하다!ㅎㅎㅎㅎ

인계동에서도 그 꽃집 있는 건물 2층!!! 역 에서도 가깝고 아주 핫플의 정 가운데에 있어서 찾기도 쉽다!!

들어와서 큐알체크 하고 앉아서 보이는 뷰~

테이블도 널찍널찍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아주 좋았다!

그리고.. 낮에 가니까 햇빛이 너무 좋아 ㅠㅠ 창도 아주아주 많아서 너무 좋았다 ><

그리고 이렇게 스크린도 있어서

나중에 코로나 풀리면 여기서 축구 보면서 맥주 먹고싶다 ㅠㅠㅠㅠㅠ 엉엉

원래 이런데에서 스포츠 경기 보면서 먹는 맥주가 꿀맛 아닙니까!!!!

 

 

 

 

 

 

 

 

Previous imageNext image

 

후후... 프로 블로거가 되기 위하여.. 메뉴판까지 찍어왔쥐!!!!!

분명 가기 전에 뭐먹지!!! 하면서 메뉴판을 인터넷으로 봤는데 ㅎㅎㅎㅎ 업데이트 된것 같당 ㅎㅎㅎㅎ

내가 젤 최신 메뉴판~~~~!!!

맥주 기계도 이렇게 밖에 나와있는데 ㅇㅏ주 깔꼼하게 잘 되어있어서 아주 만족쓰 ㅎㅎㅎㅎㅎ

그리고 기본안주로.... 마카로니가 아닌 프레첼을 주는것도 좋았다!

내가 찐 돼지 이지만,, 마카로니는 뭔가 양심에 찔려서 안먹는달까? ㅎ

하지만... 프레첼은 먹지 ㅎㅎㅎㅎㅎㅎ

먼저 나온 맥주!!

원래는 드라이 아이스에다가 맥주를 담아주신다고 한다.

하필 오늘 드라이 아이스가 없어서 ㅠㅠㅠㅠ 엉엉

드라이 아이스 있으면 완전 예뻣을텐데...!

담에 또 가지 머~~~ㅎㅎㅎㅎㅎ

크 잔도 쬐꼬매서 시원하게 호로록! 먹기 좋은 사이즈!

아 맞다 이건

체코라거!

라거 답게 아주 깔꼼한 맛이었다!

맛이쒀!~~~~!

바프찍은 친구가 4개월 만에 맥주를 마시는데

맥주가 이런맛이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어제..엊그제.... 다 마셨는데 말이징 ㅎㅎ

아 진짜 이제 피자 봐야된다

꺄아~~!!!

그 사진속에서 이거닷!!!!!!!!

하고 봤던 피자가 바로 저 꽃 페퍼로니!!!!!!!!!!!!!!!!!!!

와 진짜 나 페퍼로니 진짜 많이 먹어봤고..

많은 피자집에서 먹어봤는데

다 페퍼로니가 그 싸구려 페퍼로니 ^^....

아니 진짜... 그건 페퍼로니가 아니라 ㅠㅠ 걍 소세지지....

하지만 이건 다르다!!!!!

찐 페퍼로니 ㅠㅠㅠㅠ 그 매콤하고 짭쪼롬 한 페퍼로니!!!!!!!!!!!!!!

와 진짜 걍 맥주 오깍 오깍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나머지 반쪽은 베이컨 에그!!!!

나는... 근데.. 페퍼로니가 원픽인줄 알았는데

나.... 계란 좋아하네? 나... 담백한것도 좋아하네????

와 진짜 베이컨의 짭쪼롬 함과 계란의 담백함이... 진짜...

으녕이 원픽은 베이컨 에그!!!!!!!!!!!

하 그리고 사장님이 맛보라고 맛보기 맥주도 주셨다 ㅠㅠ 엉엉 사장님 돈 많이 버세용

골든에일, 페일에일, 스타우트

나는 페일에일을 먹었는데.. 아 그 에일의 향긋함.. 너무 좋아

다음에 오면 에일로만 조져야지!!!!

그리고 피자만 먹으면 몬가 섭하자나~

사이드도 조져야쥬?ㅎㅎ

콘 소세지 앤 감자튀김

와 진짜 이거 ... 걍 맥주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소세지도 짭쪼롬 하고 그 팡팡 터지는 소세지라서 너무 맛있고 ㅠㅠ

저기 콘치즈 밑에 감튀가 있는데

콘치즈랑 감튀랑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느끼함까지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걍 맥주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와도 이거 또 시킬 의향 100000000000%

아니 근데 ... 씬 피자라 그런가../.?

세명이서 한판 다 먹고선..

조금 모자란거 같아서^^... 반판을 더 시켰다 ㅎㅎ

아니 분명 처음 주문 할 때 세명이서 한판이면 되나요? 했더니

네 세명이시면 적당해요~ 하셨는데..

역시 우린 먹짱이라 그런걸까? ㅎㅎㅎ

다 먹고선 모자라서 ...

반판 추가주문^^ㅎㅎㅎㅎㅎ

반판을 판다는게 너무 너무 좋은거 같다 ㅋㅋㅋㅋㅋ

이건 옥수수 쉬림프!

이것도.. 진짜 조금 배가 찬 상태에서 먹어서 그렇지

위에 연유 뿌려진거 보이나요...

단짠단짠의 정석입니다.

아 옥수수가 초당옥수수 같았다!!!!

너무 마쉬써~!!!!!

그리고 피자를 추가로 주문했으면

맥주도 추가주문 ㅎㅎㅎ

얘는 바이젠!

바이젠이 조금 향긋하면서 너무 맛있었다 ㅠㅠ

역시 나는 라거보단 밀맥주 파

하 이렇게 먹부림이 끝났다.

우리가 나가려고 할 때 보니

남은건

감튀 한조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먹는다 ~

역시 먹짱들 ><

휴 3시에 먹었는데

이거 쓰고있는 9시 반까지 배가 부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턴 오늘의 먹부림도 너무너무 성공적이라 기분이 넘 좋아효~~~!!!!

수원에서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를 먹고싶을 때

나는 여기 재방문 의사 999999999999999999999%

강추하는 피자집 맥주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