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용인 수지구 수지구청역] 신상 이자카야! 심야식당 심명

728x90

집 근처에 새로 이자카야가 생겼다!!!

공사기간동안 뭐가 생길까 ㅎㅎㅎㅎ 하다가 간판 달자마자

와 여긴 무조건이다..!!! 하고선 찜꽁 했다가 가오픈 한다는 소식 듣자마자 친구와 갔다왔다 ㅎㅎㅎ

나와 친구는 저녁을 이미 먹고 만났기 때문에 

모듬사시미-소(20P) 를 시켰다

사시미 종류는... 설명해 주셨는데 ^^....기억이 안나네.. 참돔이랑... 연어랑... 암튼 그 제철 사시미로 담아서 준다고 하신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여긴 기린 생맥주도 판다!!!

기린 생맥주... 너.... 맛있더라..?  이런 더운날 딱 들어가서 생맥 딱 마시면! 크으으으으

블로그 쓰고있는 지금도 땡기네^^... 어제 술병 났으면서...ㅎ

그리고 우리가 시킨 도쿠리 ㅎㅎㅎ

가오픈 기간이라고 도쿠리를 조금 저렴하게 판매 하시길래 냉큼 먹었다><

저 도쿠리가 무슨 사케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깔끔하고 사시미와 너무 잘어울렸다

그리고 나온 모듬 사시미!!!

사진 보니까 좀 기억난다 ㅎㅎ

참돔이랑 연어랑 방어랑 문어숙회랑 전복도 전복내장이 뿌려진 소스에 간장새우까지!!

알찬구성...! 심지어 가격도 다른 이자카야에 비해서 저렴한것 같다!

그리고 옆에 흰색 수프는 기본안주로 나오는 크림수프!

나.. 크림스프 개좋아하는뎋ㅎㅎㅎ완전 취향저격><

바 자리가 대부분이고 테이블은 3개 정도만 있었는데

사람들이 다들 기대했던건지 ㅎㅎㅎ 비오는 날인데도 만석이었다!

그리고 옆에선 저 나가사키 짬뽕을 많이 먹었던듯?

다음엔... 혼술하러 가서 나가사키 짬뽕이랑 먹어야겠다...

지금은 가오픈 기간 끝나고 정식 오픈한거 같던데.. 항상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언제갈수 있으려나..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