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천안 신부동] 돼지김치가 유명한! 정통집 메뉴와 가격

728x90

친구와 약속이 있어 내려온 천안~!

7시 반 쯤에 도착해서 너무너무 배가고팠다...

휴... 그래서 맨 처음엔 친구가 알아본 정육식당으로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어디갈까.. 하다가 저기 괜찮겠다! 싶어서 간 정통집!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이라고 되어있었다.

돼지김치구이라니...이름만 들어도 벌써 맛있다!!!!

7시 반 경에 가니 테이블이 두테이블밖에 안남아있었다 ㅋㅋㅋ

우리는 제일 안쪽 1번 테이블 착석!

 

메뉴들~!!

 

앉자마자 소 짜리 시키고! 이건 왠지... 소맥 각이었다.

그래서 테라와 참이슬 ㅎㅎㅎㅎㅎㅎ

알밤주가 있어서 알밤막걸리 인가?해서 시켜보려고 했지만

소맥 먹느라 바빠서 못먹었닿ㅎㅎㅎㅎㅎ 

 

 

 

드디어 나온 돼지김치구이 ><

아니 싸먹으라고 이렇게 나오는데...

존맛탱이다

 

 

맛있게 먹는방법이 나와있는데

진짜 이대로 싸먹으면

개.존.맛.!!!!!!!!!!!!!!!!

진짜 맛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어짜피 싸먹을거 옥수수콘을 마요네즈에 비벼서 나왔으면 좋겠다 ㅎ 

아니다 나중에 갔을땐 걍 내가 섞어먹어야겠다 ㅎㅎㅎㅎ

 

 

하 진짜 맛있었다. 근데....

나오자마자 먹느라 급해서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중간에 사진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감칠맛이 장난아니였다 ㅠㅠ 우리 진짜 배고팠는데...

이거 다 먹고 볶음밥도 하나 다 먹고 나왔다 

그정도로 맛있었다는 거쥐!

 

진짜 천안에서 반주 하러 어디가지? 하면 난 여기를 또 갈래 ㅠㅠㅠㅠ

원래 해물뼈찜 좋아했는데 해물뼈찜 안땡기는 날에는 여기 와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