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오늘 뭐하니?

뮤지컬 - 시카고 (윤공주/민경아/박건형/김영주)

728x90

시카고 뮤지컬을 보고왔다 ><

드.디.어.

시카고 영화를 처음 보고 나서 이건 진짜 뮤지컬로 봐야겠다 싶었는데!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

원래는 아이비가 찐이라고 해서 아이비 캐스팅으로 보고싶었지만....

매진이었으므로 ㅎ 그 다음으로 보고싶었던 민경아로!!!!

아니 근데... 후회없다 진짜

민경아 귀엽고 예쁘고 섹시하고 다해 ㅠㅠㅠㅠㅠㅠ

 

1층 15열에서 관람하였는데 생각보다 가까웠다!

음 하지만 2층 1열이 더 가까웠을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13열 부터는 2층이 튀어나와있어서 ㅋㅋㅋㅋ

생각보다 무대는 작았던거 같다 ㅋㅋㅋ

위키드 보고 온 직후라 그런가 ㅎㅎ

아니 근데 지휘자도 무대에 참여하고

연주하는 밴드도 너무 흥겹게 연주하여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다같이 으쌰으쌰! 하여 더 친근하고 재미있었다 ㅋㅋㅋㅋ

 

맨 처음에 배우분들이 나오는데 

어머어머어머어머 진짜 이런 숭한옷을....!! 싶었는데 금방 적응하고 ㅋㅋㅋㅋㅋㅋ

남자들도 하의가 망사였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간에 윤공주 배우가 원래 록시역을 예전에 맡았었다고 하는데

하지만 윤공주님은 너무나 벨마인데요 ㅠㅠㅠㅠㅠ 가창력 오ㅈㅕ.....

아니 체구가 작은데...어떻게 그렇게 가창력이 쩌나요 ㅠㅠ

올댓재즈 부터 진짜 미침 ㅠㅠㅠㅠㅠ 

 

민경아님은 진짜...

록시헕 그 자 체

아니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 ㅠㅠㅠㅠ 너무 예쁘고 섹시하기까지 ㅠㅠㅠㅠㅠ

진짜 록시헕 테마곡 부를때 너무너무 귀엽고 

그 록시 특유의 살짝 어리버리하지만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을 너무 잘살렸다!!!!

아니 그리고 어쩜 배우분들 모두 다 몸을 그렇게 잘 쓰는지...>!!!!!!

저렇게 움직이니까 다들 날씬하구나..! 싶었닿ㅎㅎㅎㅎ

 

조금 아쉬운점이 몇가지 있다면...

제일 기대했던 셀블럭탱고는 내 기대만큼은 아니였다는거...?

뭔가 좀더 무겁고 웅장한 가창력을 기대했는데 그거까진 아니였다 ㅜㅠ 흑흑

하지만 무대 하면서 노래 라이브까지 하려면... 얼마나 힘들겠어...! 

내가 옥주현 위키드를 보고와서 가창력을 자꾸 언급하는거 같다^^ㅎㅎ

시카고 먼저 볼걸 ㅎㅎㅎㅎㅎ

 

암튼 나의 시카고 후기는 여기까쥐~!

짱재밌다><

다음 뮤지컬은 뭘 볼까 ㅎㅎㅎㅎ 기대된다 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