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오늘 뭐하니?

[화성 반월동] 신상 카페갔다옴! 브라운 스케이프 (Brown Scape)

728x90

회사 옆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

정원이 있고 예쁜 곳이라고 하여 가본곳 ㅎㅎ

와 .. 회사와 아파트 밖에 없는 이곳에 이런 갬성 카페가 생기다니?ㅋㅋㅋㅋㅋㅋ

수국이 예쁘게 핀 입구 ><

이 날은 날씨가 흐려서 ㅜㅜ 사진이 잘 안나왔다ㅜㅜ

메뉴판!

여기.. 커피가 맛있다 ㅠㅠ

꼬수운맛을 좋아하는 나에겐 아메리카노 존맛! 

근데 양이 좀 적음..^^;;

그리고 착즙주스라고 해서 먹었었는데... 그냥 병에 들은 주스 주더라ㅜㅜ 뭔가 배신...

카운터! 여기서 주문하면 된당 ㅎㅎ

1층도 있고 2층도 있는데

2층도 아주 화사하고 좋았다!

하지만 넘사는 1층... 야외 정원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더라 ㅠㅠ

요즘 딱 가기 좋다!!

이렇게 실내와 야외 정원이 큰 문으로 되어있어서

나가서 먹어도 되고~ 안에서 바깥을 보면서 먹어도 되고~~

그리고 이렇게 야외에도 앉을수 있는곳이 많아서 너무 좋았다!

마지막으로 내사진 놓고 총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