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오늘 뭐하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홍광호,아이비,민경아) 후기와 샤롯데씨어터 가는길샤

728x90

2021.11. 27

내가 진짜...

이번생에 홍광호가 하는 지킬앤 하이드를 보게 될줄은 몰랐다 ㅎㅎㅎㅎㅎ



홍광호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갑자기 등친놈이 된 덕분에

일주일 전에 뮤지컬 티켓 겟><

심지어 매주 약속 있었는데 그 쥬말은 약속이 없었다!!

이거 그냥 나랑 완죠니 인연이었던거지~~~!!




11월 27일 저녁 7시 공연

샤롯데 씨어터!

가는길 징짜^^

롯데호텔쪽으로 나가서 가면 된다고 하길래 따라갔는데... 개 어렵다!

규냥 3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는게 더 빠름~!



첨 와본 샤롯데씨어터

샤롯데씨어터가 뮤지털 전용 극장이라고 한다!

진짜 소리 울림 장난아님!!



오늘의 주요 캐스팅!

입장하기 전에 큐알코드 인식해서 문진표 작성 후에 입장할수있다!

나는 사진찍느라 헉 늦으면 어떡하지 했능데

문진표는 2분이면 작성 할수있으니 걱정 노노~!




포토존~!




포토존 옆에 거울이 붙어 있길래 (사람없길래) 찍어봄




18열 이었지만 생각보다 가까웠다!

돈주고 수술한 내 시력1.2...

배우들의 세세한 표정까지는 잘 안보였지만

찡그린건지 웃는건지 알아볼수 있을 정도의 시야였다.

그리고 모든 좌석이 단차가 있어 앞에 막히는거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았다!


<뮤지컬후기>

하 홍광호...

진짜 왜 홍광호 홍광호 하는지 알거같다

울림통 장난아니고

진짜 연기 너무 잘한다...

그리고 그 유명한 지금이순간을 직접 들었다규 ㅠㅠㅠㅠㅠㅠㅠㅠ 감덩감덩

쫄보인 나는 1부는 깜짝 놀라긴 했지만 볼만했는디...

2부는... 무서웠다 ㅠㅠㅠㅠㅠㅠㅠ

허엉 ㅠㅠㅠㅠㅠ 하이드 넘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소름이 몇번이 돋았는지 모르겠다..

모든 배우들의 가창력이 너무 대단했다...



아이비 의 공연은 시카고로 보고싶었지만 못봤었는데

지킬앤하이드로 볼수있어서 좋았다!

노래 너무 잘해 ㅜㅜ

연기 너무 잘해 ㅜㅜ



민경아 는 시카고로 봤었다!

록시 역을 맡았을 때엔 진짜 록시 그 자체였는데

지킬앤하이드에서는 엠마 그 자체였다 ㅜㅜ

어쩜 그렇게 고풍진 연기릉 잘하는지..

그리고 시카고 때보다 가창력을 한껏 더!!!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다




뮤지컬 다 보고 나오니 약 9시반 이었고 잠실롯데타워는 반짝반짝 했다!

갠적으로 뮤지컬을 몇개 안보긴 했지만...

한국에서 뮤지컬을 볼 때 홍광호의 지킬앤 하이드를 꼭 봤으면 좋겠다!!!!




으녕이의 문화생활 끝~!

다음주엔 노트르담드파리 내한공연 보러간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