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천안 신불당동 (인근주민, 육회관,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728x90

[2018.12.14]

고등학교 친구들과 신불당동에서 만나기로 한날~!

오랜만에 네명이서 완전체로 모인다 크크

신불당동은 한번도 가보지 않았어서 친구들이 가자는곳으로 갔다!

맨 처음엔 인근주민!

수비드 통닭이 인기메뉴인거같았다


내가 주문을 안해서 모르지만 친구들이 로제 맛으로 시켰다고 했다!

통닭 밑에는 로제 소스와 함께 스파게티 면도 있었다

통닭은 진짜...... 맛있긴 했다ㅠㅠㅠㅠㅠㅠㅠ

여섯시간동안 훈제했다고 한다 

로제는....음...그냥저냥.... 스파게티 면이랑 같이 먹는데 무슨맛인지 잘 안느껴지는..?

그렇게 깊은 맛의 로제 소스는 아니였다 ㅋㅋㅋㅋ

그냥 통닭만 먹는게 맛있는거 같다 ㅎㅎㅎㅎ



그리고 2차는 육회관!!!!!



육회 먹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

여기는 뭔가 다른곳이랑 고기를 좀 다른부위를 쓰는지 흰 지방 부분이 좀 있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존맛....

날것....너무 맛있ㄷ쟈나ㅏ......

여기에 흑임자 소스...? 였나 그거랑 소금 참기름장이랑, 간장을 따로 줬다 ㅋㅋㅋㅋ

육회만 먹어도 맛있지만..>!

저 무순이랑 배랑 먹으면 먼가 좀 싱거운? 느낌이 들어 나는 참기름 장에다가 주로 찍어먹었다 ㅎㅎ

아 그리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한우라면도 같이 시켰다! 세트메뉴였으니깧ㅎㅎㅎㅎ

와 라면에 고기 들어가니까... 국물 쥑인다....!

육회 물회도 있던데 ㅠㅠ 날만 안추웠으면 그거 먹었을텐데 아쉽다 ㅠㅠ 담엔 그거 먹어야지

그리고 이렇게 예쁜 술잔도 있어서 ㅎㅎ 술먹기 좋았다~!




그리고 3차는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먹태~!

희미한옛사랑의 그림자!!!!!!!!!!!!!!!!먹태!!!!!!!!!!!!!!!!!!!!!


희미한 에서는 먹태 시키면 과일도 같이줘서 너무 좋다 ㅠㅠ

그리고 기본안주도 넘넘 잘나온다 ㅠㅠㅠㅠㅠ

희미한 싸랑해 진짜

먹태도 완전 바삭바삭!

넘넘 맛있다 ㅠㅠ

얼마전에 수원역 빽스비어에서 먹태를 먹었ㄴ느데...

완전 눅눅해서....후.... 먹지도 않은 그 먹태......

역시 먹태는 희미한이 최고다!!!!!!!!!!!!

이렇게 돼지런 하게 퇴근후에도 6시간동안 먹고 마시며 놀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탕탕이 자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