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수원 인계동 ( 인계동껍데기 )

728x90

[2018.12.19]


친구가 급!!!!!!!! 껍데기가 땡겨 껍데기 먹으러 간날!!!!!!!!!

친구도 자기 친구에게 소개 받았다며 인계동 껍데기 가자고 하였다!

나는 오랜만에? 칼!퇴! 를 하고!!! 원래는 지하철을 타고 가지만,,, 지하철 역이 쬐꼼 멀어서 ㅎㅎㅎ 걍 버스탔당

그리고 시간도 많이 남았궇ㅎㅎㅎㅎㅎ

퇴근길이라 엄청 차가 막힐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막혀서 7시 30분쯤에 인계동 도착!!!!

혹시라도 사람 많을까 해서 먼저 껍데기 집에 갔는데..!

헉쓰 웨이팅 있었다...!!!

평일인데 앞에 3팀이나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대기 번호표 받고 

나홀로 기다림의 시간....

친구들 어서와...했지만

결국은 내가 자리를 잡고 난 후에 다들 도착했다 ㅋㅋㅋㅋ그래도 약속시간 8시보단 빨랐던게 함정 ㅎㅎㅎ

자리는 그래도 금방 나서 8시 전에 앉을수 있었다 ㅋㅋㅋㅋ 와 일찍 와서 대기 하길 잘했다!


인계동 껍데기의 메뉴판! 친구들 오기전에 뭐 시킬까 물어봤닿ㅎㅎㅎㅎ

우리는 4명이니 벌집껍데기 2, 항정껍데기 2 시켰다!


이게 항정껍데기!!!!

옆에 철판아래에 있는게 벌집 껍데기 이다!


이게바로 벌집 껍데기!

벌집껍데기는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불판에 올려놓고 


이렇게 눌러서 1~2분정도만 익혀서 먹으면된다고 하였다!

다 익었으면 짤라서 냠냠냠냠냔ㅁ냠냐먀

진짜....

껍데기 너무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

근데 껍데기로는 배가 차지 않을거 같아 계란찜도 주문!!!!


폭탄 계란찜 든-쟌-!!!!!!!!!!

와 계란찜 위에 참기름을 솔솔 뿌려서 맛있었다 진짜 ㅠㅠ

아 그리고 계란찜 시키면서 벌집 껍데기 두개 더 시켰다 ㅎㅎㅎㅎ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을 못찍었지만,,,

껍데기 다 먹어갈 때 쯔음엔 김치짜글이도 시켜서 먹었다 ㅎㅎㅎㅎㅎ

와...근데...이집.....

김치짜글이 맛집!!!!!!!!!!!!!!!!!!!!!!!!!!!!!!!!!!!!!!!!!!!!!!!!!!!!!!!!!!!!

왜 사진을 안찍었을까 ㅠㅠ

근데 진짜 짜글이 맛있었다ㅠㅠㅠㅠㅠ술안주다 술안주!!!!!!!!!!

공깃밥도 같이 팔고 김가루도 해서 먹으면

와...천국의 맛일거같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식 국수!

후식국수도 먹느라 바빠서 사진도 안찍었닿ㅎㅎㅎㅎㅎ

후식국수는 말하면 주는거 같다! 우리 옆테이블 사람들은 안먹고 나가는걸 보니...

물어보니 후식국수의 존재를 아는 사람만 주는듯!ㅎㅎㅎㅎㅎ

우리는 후식국수까지 다`~~~~~~먹고! 나왔다 ㅎㅎㅎㅎㅎ

그러고 넘 배부르니까 노래방~!~!

키키 알찬 하루였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