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화성 동탄 (스시파파 )

728x90

[2019.01.09]

오늘은 회사 언니들과 신년회~!

뭘 먹을까 하다가 초밥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맨 처음 가기로 했던 초밥집은 해운대 미스터초밥!

왜냐면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봤을때 맛있어 보였기 때문에 ㅎㅎㅎㅎㅎ

그.런.데.

가니까.... 수요일은 휴무.....라는.........슬픈.........이야기..............

그래서 다른 초밥집 가려고 딱 나서는 순!간! 

스시파파가 뙇!!!!!!

그럼 그냥 저기 가시죠! 하고선 스시파파로 갔다 ㅎㅎㅎㅎ

스시파파 건물! 조그마하고 귀여웠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앞에 칠판으로 귀엽게 써져있어서 블로거의 신분으로 빠지지 않고 찍었다!

안에 인테리어가 정말 아기자기하면서 화려해서 에뻤다!

이렇게 메뉴도 군데군데 붙여져 있고 ㅎㅎㅎ

저기 있는 수족관에 니모 있다!!!!!!!

여기는 주방쪽!

여기가 제일 이뻤다 ㅎㅎㅎㅎ


이게 바로 메뉴판!!!!

우리는 4명이서 갔기 때문에 B-c세트를 시켰다

원래는 다른 초밥 단품 두개랑 다른 메뉴를 시킬까 했는데 가격은 비슷하고 나오는건 세트가 더 많아서 

결국 세트로!!

주문하면 이렇게 락교와 생강절임, 그리고 신김치? 같은걸 준다 ㅋㅋㅋ

저기 옆에 스푼 있는건 와사비고 옆엔 간장이다!

간장은 특제간장? 이라고 들은거 같다 ㅋㅋㅋ

저걸로 회도 찍어먹고

초밥도 찍어먹고

나중에 나오는 튀김까지 찍어먹었다!

그리고 저 김치도 시큼 하면서 입맛을 확 돌게 하고 느끼한건 확~ 가시게 해줬다!

락교도 처음 먹어봤는데

그 마늘 특유의 매운맛은 없으면서 양파 절임 보다 더 아삭아삭해서 맜있었다>.<

맨처음 나온 사시미 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개 . 존 . 맛 .

진짜

회가 너무 얇으면 아무맛도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이건 적당히 두꺼워서 씹는맛도 있고

연어가...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

다른건 광어인데

나는 원래 광어를 그렇게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였다 ㅋㅋㅋ

좀 질기고... 그래서?

근데 여기는 진짜 존맛 ㅠㅠㅠㅠㅠ 하나도 안질기고 

고소한 그 맛이 엄청났다 ㅠㅠㅠㅠ


또 사이드로 나온 타코와사비? 인거같고 간장게장!

원래 와사비를 잘 먹지 못해 타코와사비는 몇입 먹고 안먹었지만,,,

간장게장은 진짜,,,,

나 간장게장도 다른건 비려서 잘 먹지 못하는데 ㅠㅠ

여기 간장게장은 진짜 맛있었다!!!!!

참기름도 위에 쪼로록 뿌려주니

짭쪼롬 하고 고소하고 ㅠㅠㅠ

딱 맥주안주...

맥주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안주로 먹었닿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나베!!!

와.... 그냥 세트메뉴라 양이 많을거라고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양도 진짜 많고

안에 우동면도 있다!

고기도 심지어 듬뿍듬뿍!

내 그릇에 고기 많이 퍼줘서 아 너무 나한테만 많이준거 아닌가 ㅠㅠ 했는데

다들 고기가 많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큰하니 진짜 맛있었다 ㅠㅠ

이건 소주안주....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초!!!!!밥!!!!!!!!!!!

우리는 초밥을 먹으러 왔으니까!!!!!!!!!!!!!!!!!!!

진짜.....

내가 원래 와사비를 못먹는데!!!!

여기 초밥엔 진짜 나한테 적당한 양의 와사비가 들어간 초밥이었다 ㅠㅠ

남들에겐 조금 적다고 느낄 정도..?

와 근데 진짜..

하나도 맛없었던게 없다......

연어랑 광어는 물론 ㅠㅠ

한치도 하나도 안비리고 질기지도 않고

입에서 살살 ㅠㅠㅠㅠㅠㅠㅠㅠ

계란초밥도 단짠의 정석으로 넘넘 맛있었고

간장새우도 비린거 하나도 없이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저 소고기 초밥 먹었는데...

고기 입에서 녹는다 녹아 ㅠㅠㅠㅠㅠ

클라우드 생맥주를 시켜서 먹었는데!

와.....클라우드가 이렇게 맛있었나????

이생각이 다들 들었다!!!!

다들 한모금 먹어보고는

와,,,,이거 생맥 너무 맛있는데???

하면서 꿀덕꿀덕~~~~~

좋은건 한번더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꽁치!

멸치....인가....?

북창동순두부 집에 가면 꽁치구이 주는데

그건 너무 비려서 잘 못먹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비리고 ! 살도 은근 많았다!

그리고 옆에 있는건 뭔지 모르지만 안에 알이 같이 들어있는데

딱 먹으니까 고소하지만! 마지막엔 조금은 비렸다 ㅋㅋㅋㅋㅋ

이것은 스테이크!!!

나는 초밥집에서 스테이크라 생선 스테이크일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작은 소고기 큐브가 있는 스테이크였다 ㅋㅋㅋㅋㅋㅋ

주방쪽 봤을때 왜.... 스테이크를 하는데 저렇게 볶지? 했는데

나온거 보고선

아~이래서 볶았구나 ㅋㅋㅋㅋ 

이건 그냥 맛은 쏘쏘?

그냥,,,, 스테이크....에 숙주 많이....

고기가 그렇게 많진 않았다 ㅋㅋㅋㅋ

그리고 튀김!

튀김은 별로 내취향이 아니였다 ㅠㅠ

나는 정말 바삭바삭~! 한 튀김을 선호하는데

이건 조금 안쪽이 촉촉...? 눅눅....?

그리고 씹었을때 좀 한약맛이 확 났다

반죽에 뭐가 있나보다....

그래도 맛있게 먹긴 했다 ㅋㅋㅋㅋ


여기까지가 스시파파에서의 먹방!!!!!!!!!!!!!!

나오는 길에 수족관에서 니모도 찾고 ㅋㅋㅋㅋㅋㅋㅋ

도리처럼 생겨서 찍었는데 ㅠ 안보이넹 ㅠㅠ



아무튼 원래 가려던 초밥집을 못가고 그 근처에 눈에 보이는 초밥집에 그냥 들어왔는데

완전 대. 만. 족. !!!!!!!

진짜 ㅠㅠㅠㅠ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방문할 의사 백퍼!!!!!!!!!!!!!!!

저렇게 다 먹고는 네명이서 89000원이 나왔으니

가성비가 내려와~~~~~~~~~~~~~~~~

동탄에서 초밥 먹으려면 스시파파 가십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