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천안 두정동(호우 양꼬치, 육회공작소)

728x90

[2018.12.24]

크리스마스 이브~!

원래는 서울에서 약속이 있었지만

서울까지 가기 넘넘 귀찮아서,,,, 약속 미루고 ㅎㅎㅎㅎ

천안에서 심심하여 천안 칭구 불렀닿ㅎㅎㅎㅎㅎㅎ

양꼬치와 육회를 먹자! 하고선 두정동 먹자골목으로~!~!

날씨는 춥지만 우리의 식욕은 막지 못한다!!!


들어가서 바로 양꼬치1인분 ! 양갈비꼬치 1인분! 그리고 꿔바로우까지!!!!!

그리고 칭따오!에 소주!

양꼬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양꼬치 되게 고기 없고 얇은거 싫어하는데

여기는 수원에서도 유명한 체인점이라 그런가! 고기도 괜찮았다!!!!!

그리고 꿔바로우!!!!!!!!

아니 다른데에선 꿔바로우 시키면 큰 조각으로 4~5개 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여긴 진짜 많이나왔다!

양 완전 많고!

소스도 진짜 새콤달콤! ㅠㅠㅠㅠㅠㅠㅠ

넘넘 맛있었다 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당일에 스케일링을 받아서 잇몸이 아파서 그렇지 ㅠㅠ 안그랬으면 다 먹을수 있었을텐데!

흑흑 그래도 넘넘 맛있었다....

맛있는건 동영상으로 남겨줘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육회를 먹으러 고고!!!

육회는 내가 종종 갔었던 육회공작소!!!!!!!!!

바로 옆에 육회관 이었는데 추워서 조금이라도 가까운곳 가자고 하여 여기 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

들어와서 바로 육회 시키고!

아니 근데 기본으로 소고기 뭇국이 나왔는데...

이야 진짜 내가 술만 잘했어도 이 국에만도 소주 한병 각인데...>!!!!!!!

우리는 술찌들이라 ㅎㅎㅎㅎㅎㅎ 그렇게까지는 못먹었다 ㅎㅎㅎㅎㅎㅎ

앗 육회가 흔들렸었다니....ㅎㅎㅎ

넘 먹고싶어서 급했나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영상으로도 찍었쥐~~~~~~~~~~~~~

하 진짜 육회 너무 좋다...

날것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전생에 짐승 이었나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의 하루 스코어는 소맥으로 하여 소주 2병^^ㅎㅎㅎㅎㅎ

술찌 인정합니다~~~~~~~~~~~


후 나는 술 더 먹고싶었는데

나보다 더 술찌 친구를 뒀으므로 집에 빠른귀가를 하였다~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딸기랑 맥주 한캔 더 먹고 푹~잤다^^!!ㅎ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