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서울 삼성역] 가성비끝판왕 오마카세!! <유키즈시>

728x90

2021년 3월 27일 삼성역 유키즈시 에서 오마카세를 먹었다

친구가 전시회를 보고, 그 근처에서 오마카세를 먹자고 하길래

콜!!!!!!!!! 하여서 간 곳!

삼성역 근처의 오마카세 집 유키즈시 였다. 

나는 정말 후기도 하나도 안보고, 친구가 가자고 해서 그냥 갔다 ㅋㅋㅋ

오마카세 자체는 처음이라 정말 기대를 많이 하긴 했지만 ㅎㅎㅎㅎ

내 상상속에서는 그냥 초밥집인데 바 처럼 되어 있는 곳에서 한명씩 맡아서 초밥을 만들어 주는줄 알았다

근데 내 생각보다 훨씬 고급진.... 곳이었다 ..!

살짝 어두컴컴하면서.... 그리고 옆에 앉은 사람들이... 다들 커플끼리 와서 샴페인도 먹고 해서 ㅋㅋㅋㅋㅋ

일단 앉으니까 앞에서 셰프님이 생선을 손질하고 있었다!

한껏 기대를 하며 기다리고 있으니 녹차를 주었다. 

근데 이 녹차가 진짜... 미쳤다. .... 티백과는 다른 찐. 녹.차. 와... 진짜... 녹차부터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한껏 기대!!!

맨 처음에는 계란찜에 게살을 넣은 조그만 에피타이저 같은게 나왔고, 보드랍고,,,, 달콤하고,,, 짭쪼롬 하고,,,, 굳굳!

초밥을 만들어 주기 전에 못먹는 것이 있는지 요구사항을 물어보셨고, 나는 와사비를 잘 먹지 못하므로 와사비를 적게 넣어달라고 했다!

그리고 맨 처음 준 초밥은

두둥...!!!!! 참치뱃살 초밥!

와 진짜..... 입안에서 녹았다 ㅏ녹았어. 만드는 과정을 다 볼 수 있었기 때문에 혹시라도 와사비가 많이 들어간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니... 진짜.... 어떻게 이러지?????????????????????????????????? 내가 먹은 참치 초밥은 참치가 아니였나??? 싶을정도로 진짜 너무너무 맛이썼다 ㅠㅠㅠㅠ

같이 간 친구가 일본여행도 같이 간 친구였는데.. 앞으로 일본을 다시는 안갈거지만,,, 그리워 하는 딱 한가지가 그때 먹었던 참치 초밥이었는데, 와 그 초밥맛 이었다. 그 일본에서 먹고선 감탄을 하고 찬양을 하였던 그 바로 그 !! 참치 초밥의 맛...!!!!! (비록 일본에서 먹었던게 훠어어어어어ㅓ어얼씬 싸긴 하지만, 그래도 그 맛이 난다는거에 감동...!!!!)

일단 첫번째로 참치 뱃살 초밥으로 감동을 받고... 다음에는 도미 초밥,, 전갱이 초밥, 한치, 등등의 여러가지를 먹어쓴데...

내 픽은 !!!!!!!!!

첫번째로 먹었던 참치뱃살 초밥, 어린참치 초밥, 우니와 새우살을 김에 싸준게 진짜... 와.... 너무 감동이었다...

내 생에 우니를 그렇게 많이 먹어본적이 없고, 그 곳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이게 바로 우니의 맛이구나...!!!! 싶었다 ㅠㅠ 진짜 개개개개개개ㅐ개개개개개ㅐ객 존맛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어 진짜 ㅠㅠㅠㅠ

하... 진짜 맥주를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진짜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조금 아쉬웠던건 전어로 만든게 조금 비린맛이 났던거...? 그래도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고, 감동받은 초밥이 많았기 때문에... 너무 감동.....

우리에게 초밥을 만들어준 셰프님은 10년 이상의 경력이라고 하였고, 만드는 도중 내게 와사비 양은 괜찮냐며 계속해서 물어봤고, 보는 재미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마지막 후식까지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찐 감동이었다... 나 진짜 녹차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녹차 많이 좋아하더라....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까지 계속해서 대접받는 느낌이라 좋았고 첫 오마카세 경험을 이곳에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친구는 5만원 상당의 오마카세를 몇 번 먹어봤다고 했는데, 만원 더 주고 여기서 먹는게 훨씬 좋다고 했다!

처음 맛보는 오마카세를 유키즈시에서 하여 눈이 좀 높아진거 같지만! 나중에 또 와야징~~~ㅎㅎㅎㅎ

처음 나온 계란찜, 대 존 맛 참치뱃살과 차례대로 나온 것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