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타임라인/이렇게 먹으니 돼지가 됐지...

수원 인계동(신촌 황소곱창)

728x90

[2019.01.18]

오랜만에 칭구들과 접선!!!!!

인계동에도 신촌황소곱창 생겼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신촌 황소곱창은 내가 강남에서 과 언니들과 가본적이 있는데...

그곳에서....진짜...개.존.맛. 이었기 때문에 엄청난 기대를 하고 갔다!

친구들 두명이 늦는다고 하여 먼저 모둠 2개를 시켜서 먹었다!

블로거의 사명으로 주변 모습좀 찍어봤다 

진짜 곱창이라는데 ....!!!

가격!

솔직히 곱창 너무 비싸다 ㅠㅠ

갑자기 빵 뜨면서 양도 적어지고 ㅠㅠ

화사 좀 원망....

나는 그 전부터 곱창 좋아했ㄴ느데 ㅠㅠㅠㅠ흑흐그흐긓...

암튼 우리가 시킨 모듬!!!!1

완전 오동통통 하고 ㅠㅠㅠㅠ

존맛탱으로 보였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슥슥 짤라주시고 기름도 빼주고 하는데

하 입맛 돌아서 ㅠㅠㅠㅠㅠ

배고파 죽는줄 알았다 ㅠㅠㅠㅠ

드디어 다 익어서 먹는데....!!!!

분명 모듬 시켰을때 진짜 맛있게 먹었었ㄴ는데

이날은 유독 곱창 말고 다른건 별로였다 ㅠㅠ

아 물론 염통은 맛있었지만!

내가 젤 좋아하는 막창은 고소한 기름맛이 안나고ㅠ 막창은 넘 질겼다...

강남집이 진짜 잘하는거였나.....

이 생각하면서 먹었다 ㅠㅠ

친구들 다 와서 다음번엔 곱창만!!!! 시켰다!

다음에 여기 와도 곱창만 먹어야겠다 ㅠㅠ


그렇게 다 먹고 이제는 하이라이트!!!!!

볶!!!!음!!!!!!밥!!!!!!!!!!!!!!!!!!!!!!!!!!!!!!!!!!!!!!!!!!!

하 진짜 세상 영롱 ㅠㅠㅠ

모든 철판음식은 볶음밥 먹으려고 먹는거잖아여ㅛ휴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존맛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볶음밥이 다 했다....

또먹고 싶다...

볶음밥......곱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