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 의 부루마블/해외 여행

두번째 홍콩여행 (feat. 10th 세계 와인페스티벌)

728x90

중국 출장을 갔다가 

마지막 주에 드디어!!!! 토요일도 쉴수 있어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홍콩을 한번더 가게되었다 

 

가는길에 또 기차 한번 놓쳤지만,,, 에이 괜찮을거야 하며 홍콩 도착! ㅎㅎ

숙소 가는길에 좀 헤맷지만 이번엔 체크인도 잘 하고! 조금 쉬다가 와인페스티벌로 갔다~

 

 

세계와인페스티벌을 매년 하는데 10주년이라고 하여 이번엔 크게 했다고...? 했던거 같다 ㅎㅎㅎ

진짜 와인 종류가 너무너무 많았다!

나는 여행객 바우처를 받아 공짜로 입장~!

 

이렇게 티켓과 카드, 그리고 와인잔을 주었다!

저 카드에는 4...코인 이었나 ㅎ 그정도가 들어있었는데 일정 코인을 지불하면 와인 시음을 할수있었다 ㅎㅎㅎ

공짜 코인 다써서 이만원인가 더 충전해서 와인 많이먹었다^^ㅎㅎㅎㅎ

 

 

나는 화이트 와인을 좋아하는데

진짜 ..... 너무 맛있다ㅠㅠ

드라이 화이트 와인 최고다 ㅠㅠ....

먹었던 와인이... 잘 기억은 안나지만 써보자면 ㅎㅎㅎ

이탈리아 와인, 프랑스와인, 호주 와인, 이스라엘 와인, 스페인 와인 먹었다!

그중에 최고는...

이탈리아 와인! ㅎㅎㅎㅎ

 

여기 와인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ㅠㅠ

다음날 또 가서 샀어야 했는데....

술병때문에 못샀지만 ㅠㅠ 흑ㅎ그...아쉽다

 

 

 

와인 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다이닝 페스티벌도 함께 했기 때문에 이렇게 양갈비도 사먹었다 

근데 난 양갈비 하나 시켰는데... 두개나 주고 옆에 춘권도 줬다...

개이득...?

양갈비 저것도 존맛이었다 ㅠㅠ

아 저 다이닝도 같은 카드의 코인으로 결제! 다이닝코인도 4 코인정도 들어있던거 같다 ㅎㅎ

 

 

모르는 가수가 나와서 공연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너무 아파서 앉고싶었는데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의자는 자리가 다 꽉차있고 ㅠㅠ

따로 브이아이피 석 같은 곳은 티켓을 다른 종류를 구매해야 하는것 같았다 

나는 거렁뱅이 여행객이니까 난간에 앉고 그랬다^^ㅎ

 

 

마지막으로 와인다이닝 페스티벌 간판 앞에서 찍고 나왔다!

두시간 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두시간동안 와인을 홀짝이며

사람 구경도 하고 다음 와인 뭐 먹을까 구경도 하며 굉장히 즐거웠다!

다리는 조금 아팠지만...ㅠㅠ

 

매년하는 와인 페스티벌이라니 와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해 주고 싶다 ㅎㅎ

란콰이펑과 가까우니 페스티벌이 끝나면 란콰이펑에서 놀면 루트 최고! ㅎㅎㅎㅎㅎ

란콰이펑은 펍에서 맥주마시는거 굉장히 비싸니 참고하시길 ㅠㅠ...

맥주 한잔에 만원정도 한다 ㅠㅠ흑흑....

 

다음날 비자때문에 홍콩에서 발이 묶였고.....ㅎ

홍콩은 올때마다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다.....

그래서 홍콩은.....이제 다 본거같다^^...안와도 되겠다 ㅎㅎ

나랑 안맞는거 같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와인 페스티벌은 또 오고싶은데!!!!!!!!!!

728x90